코인/p2e 게임

[p2e]yulgang global(열혈강호 글로벌)

_PATH_ 2022. 3. 7. 22:39
반응형
SMALL

열혈강호 글로벌 로고

게임보다 만화책으로 많이 알려진 열혈강호 입니다. 만화책으로 나올때는 한창 보고 했었는데 한동안 열혈강호가 연재가 안되어서 접게 되었습니다. mmorpg게임 입니다. 여느 mmorpg 게임과 다르게 밝은 색상의 카툰풍의 그래픽입니다.

열혈강호 글로벌 게임내에 크리스탈 재화로 티그, 티그에서 위믹스크래딧, 위믹스크래딧에서 위믹스로 교환해서 코인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사전예약방법입니다.

 

1. 열혈강호 글로벌에 접속합니다.( https://yulgang.tigonmobile.com/ )

 

YULGNAG GLOBAL

Play to earn mmorpg game

yulgang.tigonmobile.com

2. 아래에 내리면 이메일 주소와 해당 주소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g메일로 하니까 스팸매일로 받아지더군요.

안온다 싶으면 스팸매일함을 참고해주세요.

3. 아래로 내리면 추첨을 통해 TIG 토큰 10개를 에어드랍한다고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위믹스 월랫주소를 입력해서 이벤트 응모하기 참여합시다.

4.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TIG AIRDROP EVENT 라고 적힌게 있는데 클릭을 해보면 9개의 퀘스트가 있습니다.

 

사전예약페이지 접속하기

TIG페이지 접속하기

열혈강호 글로벌 디스코드 , 열혈강호 글로벌 트위터 ,열혈강호 글로벌 페이스북 ,열혈강호 글로벌 유투브 등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확률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는 친구 25명 입장은 못할것 같아 PASS~

 

열혈강호 글로벌은 기존에 모바일 게임에다가 블록체인만 패치해서 나온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게임이 나와서 좋긴한데 코인을 현금화 해본건 닌자키우기 뿐이니...

 

일퀘정도 해서 받으면 딱 좋은데 ㅎㅎ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처럼 될 확률이 높겠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