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카오톡 수신 지연 현상

_PATH_ 2018. 3. 6. 22:34
반응형
SMALL


우선 필자는 노트3 (3g) 를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어느순간 부터 카카오톡이 수신이 잘 안되기 시작했다.

어떤 현상이냐면 카톡이 왔는데 발신한 시간이 한참 전에 보낸 메세지였다.

그래서 3g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폰이 기존에 중고로 사서 오래되서 그런가 생각했다.

그래서 폰을 하나 장만할까 생각이 든 찰나!!!

나만 그런 현상이 이러나는게 아니였다 ~~~~

원인은~ 바로~ 스마트매니저였던 것이였다.

1. 스마트 매니저 실행

2. 배터리 click

3. 상세정보 click

4. 절전 사용안함으로 변경

정상작동이 된다 ㅜㅜ

진작에 알아보고 변경할걸... 

절전 사용안함으로 변경하고 나니

내가 폰이 오래되서 절전모드로 변경한 기억이 남 ㅎㅎㅎ

제 생각인데 백그라운드에서 돌고있어야하는데 절전으로 인해 종료가 됨

그래서 앱을 실행하니 톡이 오는것 같네요 ㅎㅎ

아래 이미지는 설정을 수정하는 스샷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