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후기

탄 끝없는 전장 on Stove 후기

_PATH_ 2017. 4. 26. 22:37
반응형
SMALL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텐센트가 개발한 모바일FPS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다른 FPS모바일 게임과 동일하고 탄 끝없는 전장 CF영상을 봤는데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나와서 사운드와 맞게 찌르는 모습이 웃기고 기억에 남는것 같다. 마지막에 아는형님에서 나온 유행어도 같이 나와서 아는형님 보는 시청자로서 좋았다. 탄 끝없는 전장에서는 4가지 모드가 있다. 클래식, 캐주얼, 스토리, 챌린저로 나뉘어 지며 팀 데스매치가 재미가 있다. 실시간으로 대전해서 시간안에 상대팀 보다 킬이 높으면 이기는 방식이다. 그리고 자동으로 팀을 잡아주고 5대5로 진행한다. 그리고 폭파미션,팀전, 개인전 등등 콘텐츠가 존재합니다. 자동모드가 있는데 이 자동모드는 알아서 게임을 진행하기보다는 터치를 해서 총알이 발사되는걸 자동으로 하기때문에 방향키만 컨트롤 해서 편한 컨트롤을 할수 있습니다. 처음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준보정 설정이있는데 조금씩 조절해가며 각 유저에 맞게 조절 하면 더 잘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김희철이랑 케인이랑 둘이 붙은 영상도 있으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래픽은 예전에 pc로 했던 FPS게임과 비슷하지만 괜찮습니다. 자신에 맞는 여러 조작 모드가 있습니다. 튜토리얼때 감도설정부터 시작했으면 좋았고 화면이 휙휙 넘어가는데 조준이 힘들었습니다. 대전을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한 스토리 모드가 있다는게 연습겸 레벨도 올릴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컨트롤 잘하시는 분들은 쉬울 게임일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fps게임들 보다는 컨트롤이 조금은 쉽고 이게임 스토리모드는 좀비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동조준 싫어하는데 겜이 그렇게 최적화돠있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게임 자체는 탄탄하고 괜찮으니까 잘됐으면 좋겠다. 리뷰가 추억이 되지않고 더 발전해가서 좀더 좋은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초심 잃지 말고 미래를 봤으면 좋겠다. 정말 좋은게 밸런스가 잘맞추어져있는것같다. 소스엔진의 그래픽이 섞여있는것같은 깔끔하고 참신하고 고전적인 그래픽 그리고 컨텐츠가 많아서 충분히 1시간 정도는 떼우기엔 충분한게임 모바일에게는 불리한장르인 FPS의 조작감도 평범하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다. 모바일 FPS는 아예안하는 편인데 이겜은 FPS인데도 불구하고 할만하다.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마음에 쏙 들어서임. 게임성이 자동 사격이지만 AI전에서만 가능한 거여도부분도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흰색으로 피 색 바꾼 거는 호불호 갈릴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잘 했다고 생각한다. 다른 모바일 fps게임처럼 재미없을줄알았는데 재미있습니다. 첨에 튜토리얼 끝나고 자동 팀데스로 시작하라해서 수동모드 팀데스를 못봤지만 10레벨까지 경험치도 많이안주는 자동 팀데스로만했는데 클래식모드에 수동모드좀 강조하면 더 괜찮을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옛날 컴퓨터 카스느낌이 있습니다. 약간 현질유도가 있고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문제들이 다소 있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이 가능할거라 믿고 총의 반동이 비현실적으로 심하거나 캐릭터들이 훈련은 안받았다는 느낌이 납니다. 

반응형
LIST

'모바일앱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타스톰 for Kakao 후기  (0) 2017.04.27
라그나로그R 후기  (0) 2017.04.26
클래시로얄 플레이 후기  (0) 2017.04.26
요괴 for Kakao 후기  (0) 2017.04.25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후기  (0) 2017.04.25